100가지 얼룩을 단한번의 세탁으로 제거한다고 하니 세탁세제 추천 진흙 얼룩 제거 걱정도 안녕 :))
화이트 칼라가 주는 매력에 빠져서 화이트 인테리어로 집을 갖추기 시작한 데 이어 지금은 데일리 룩도 화이트 칼라가 하나 둘 생겨나기 시작했습니다. (웃음) 태어나서 처음으로 흰색 다운을 입고 봤는데 며칠 전에는 하얀 바지도 쇼핑하고 왔습니다.흰 옷을 입은 날은 커피 한잔을 마시는 것도 신중하고, 식사를 하는 것도 신중하고 가급적 자제 합니다만 아무래도 일상 생활을 하고 있다고 실수도 생기고, 여러가지 상황이 발생하므로, 세탁 세제는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다.-일상 속에서 생기는 수많은 더러움을 없애는 데 매일 씻고 보거나 여러가지 노력을 했는데 정말 쉽지는 않았습니다.-특히 커피를 엎지른 흔적…화장을 하고 쏟아진 가루가 있음을 모르고 손으로 스치고, 오히려 크게 되어 버린 흔적이 비가 내린 뒤 아이들이 즐겁게 놀고 의류에 대한 흙탕물 얼룩을 없애는 데 노력한 경험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갑자기 얼룩이 발생한 상황 속에서 너덜너덜해지거나 당황하거나 때로는 자기 자신을 탓하거나 아이에게 무심코 짜증스러운 말투를 내뱉는 모습을 보며 다양한 얼룩을 쉽게 제거하는 세탁세제의 필요성을 절실히 깨달았습니다.-단순히 흙탕물 얼룩을 제거할 수 있는 세탁세제가 아니라 생활 속 많은 상황 속에서 직면한 다양한 얼룩을 잘 제거해주는 세탁세제를 찾던 중 다우니TV 광고를 봤는데 100가지 얼룩을 단 한 번에 지울 수 있다고 합니다.
그게 정말 가능할까? 할 수 있을까? 가능하다면 이건 우리 집 세탁실에 떨어지지 않도록 항상 갖춰야 할 페어 아이템이라고 생각해서 일찌감치 다우니 1대 100 챌린지에 참여해봤습니다. :))
요즘 챌린지에 참여하는게 인기도 많고 재미도 의미도 많지만 제가 처음 이런 챌린지에 참여하는거라 정말 재밌게 다우니 1대100 챌린지를 해봤어요 :))
다우니 1대 100 챌린지 키트 안에는 다양한 얼룩이 잘 제거되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실험할 수 있는 흰색 티셔츠와 다우니 세탁 세제, 그리고 일상생활 속에서 접하기 좋은 형형색색의 얼룩이 들어 있습니다.-
세 아이 모두 비온 뒤 날씨를 좋아하는데 주의해도 고인 물에 흠뻑 젖는 그 재미를 멈출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여름이 되면 흙탕물 얼룩 제거를 매번 초벌빨래도 해보고 불린 후 빨래도 해보고 여러 가지 방법을 하느라 고생했는데 곧 여름이 온다고 생각하니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그런데 하나가 아니라 무려 100가지의 얼룩을 한꺼번에 깨끗하게 털어준다니 이게 명확해지면 당연히 다우니 세탁세제 추천 소문을 퍼뜨려야 하는 거 아니에요! 어떻게 그렇게 다 제거할 수 있는지 다우니 세제가 너무 궁금했어요.
자사 액체세제에 비해 3배나 강력해진 강한 세탁 포뮬러가 초벌빨래나 전처리 없이도 한번에 깨끗하게 세탁할 수 있으며 섬유에 부착되어 있는 오염물질과 냄새분자까지 말끔히 제거하여 향기가 맑아지도록 세탁을 도와준다고 합니다. :))
액체 세탁 세제를 뚜껑을 열고 사용할 수 있을 만큼의 양을 줄이는 순간 다우니 향이 향기롭고 프레쉬한 향이 코끝 전체를 감싸는데 부담스럽거나 골치 아픈 그런 불쾌감을 주는 향이 아니라 부드럽고 은은하게 공간에 퍼지는 향으로 오히려 더 신선하게 편안해지는 게 정말 매력적이었어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다우니 1대 100 챌린지에 참여하기 위해 UNBOXING을 한 아무것도 묻어있지 않은 흰색 티셔츠와 얼룩이 들어간 용액을 꺼내봤습니다.
마치 예쁜 각양각색의 매니큐어 같지만 실제로는 실생활 속에서 흔히 접하는 다양한 얼룩입니다.김치, 시금치, 흙탕물, 블루베리 잼, 메이크업 분말 오렌지 주스, 키위 드레싱, 커피까지 총 9가지 용액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과연 이 다양한 얼룩들이 다우니 광고에서 보았던 것처럼 한번에 깨끗하게 제거되고 세탁될 수 있을지 저도 너무 궁금해서 챌린지에 참여해봤습니다. (웃음)아이 셋을 키우면서 정말 여러 가지 얼룩 제거로 인해 정말 피곤했던 과거를 생각해보면… 저절로 웃음이 나올 정도입니다.그런 마음으로 다우니 1대 100 챌린지에 참여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에 우리 아이들에게 얼룩 용액을 전달했습니다. 흐흐흐 10초도 안되서 아무것도 묻어있지 않던 흰옷 위에 얼룩이 여기저기 많이 묻었어요. (웃음)얼룩이 너무 잘 보이죠? 막상 아이들 손에 넘겼는데 이렇게 묻은 모습을 보니 정말 잘 사라질까 걱정이 됐어요.세탁기에 흰색 세탁물을 여러개 넣고 다운되면 세탁세제를 넣어 세탁준비를 마친 후 40도 이상의 물로 표준세탁을 해주었습니다-오염이 있다고 단독세탁을 하는 것보다 오히려 다른 세탁물과 함께 세탁을 하면 마찰력이 증가하여 더 오염제거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세탁완료 공지가 울리고 궁금한 마음에 빨리 세탁소로 이동해서 확인해본 순간 “우와” 자연스럽게 목소리가 나왔어요.(웃음)사실 묻어놔도 걱정이 많았는데…정말 예쁘게 다 지워진 모습을 보니 괜한 걱정을 했구나..(웃음)얼룩을 묻힌 분과 얼룩이 제거된 오른쪽이 확연히 구분되죠?더욱 돋보이는 비포 애프터가 촬영된 영상도 함께 올려보세요.:))이렇게 직접 다우니 1대100 챌린지에 참여해보니 실생활에서 정말 접하는 다양한 얼룩 제거가 가능하구나, 정말 100가지의 얼룩을 한번에 제거할 수 있겠구나 확신하고 앞으로 자신있게 다우니 세탁세제를 추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주부로서 아이들이 묻혀오는 잼, 케첩, 크레파스, 흙탕물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그동안 초벌빨래, 베이킹소다, 식초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다면 100가지 얼룩을 한 번에 깔끔하고 순식간에 돕는 다우니세제를 만나 얼룩들과의 사투를 끝내보시겠어요? :))주부로서 아이들이 묻혀오는 잼, 케첩, 크레파스, 흙탕물 얼룩을 제거하기 위해 그동안 초벌빨래, 베이킹소다, 식초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했다면 100가지 얼룩을 한 번에 깔끔하고 순식간에 돕는 다우니세제를 만나 얼룩들과의 사투를 끝내보시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