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유모차 거부로 마음고생은 해결되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할 수 있다면 빨리 준비해둘 걸 그랬어요. 🙂 저와 같은 고민이신 분들에게도 성공적인 아기 자전거가 되길 바라며, 와이업 어반트라이크2 유아자전거를 추천합니다!
![]()
유모차 거부 해결! 와이업 어반 트라이크 2동그라미 자전거
빠르면 1세 아이, 늦어도 2세 아이라면 유모차 거부가 한창이겠지요. 뚜아도 그럴 확률에서 벗어나지 못했어요.아기 자전거도 승차하니까 뭐 어쩔 수 없지 다 똑같겠지 했는데 세상에~ 이건 잘하는데요?
![]()
예전에는 매번 아침 전쟁이었지만 걸어서 등원을 시키려고 하면 놀이터를 그냥 지나치지 않고 어설프게 가지 않으면 밖으로 질주하는데 울부짖으며 우물쭈물하기 때문에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ω;`)
다행히 요건 전체적으로 넓게 트인 시야와 내가 운전하는 느낌이 들어 재밌었는지 유모차 거부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아침부터 시작해 어린이집 하원까지 와이업 어반트라이크2와 함께하고 있는 장남 수아의 모습입니다.

그래도 제 주변 아기들이 일찍 걸었던 친구들을 보면 돌잔치부터 유모차 거부가 시작된 아이들도 있거든요~ 그런 아이들 때문에 베이비 바이크로도 괜찮다고 생각했던 유아 삼륜차이기도 합니다.실제로 이것은 사용 권장 연령이 10개월~60개월(25kg)!!
참고로 아기가 유모차를 타고 싶어하지 않는 이유는 해당 유모차 자체의 쿠션감이나 각도, 시트 폭 등이 미흡하거나 아기에게 맞지 않아 불편하기 때문일 수 있지만 우리 뚜아처럼 자주 타다가 갑자기 유모차 거부를 했다면 아마 답답함이 크게 작용했을 것입니다.
![]()
걷는 것에 흥미를 가지고 자유분방하게 놀고 싶을 때인데 갇혀 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지루해서 이런 현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혹은 엄마와 떨어져 있는 것이 싫어서 심리적 불안으로 안고 병에 걸릴 수도 있기 때문에 각 원인에 맞게 대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시간이 약일지도 몰라~ :)울투아는 매우 분명 단순 지루하고 지겹고 걷고 싶기 때문에 포참이 발생했기 때문에 유모차보다는 비교적 흥미로운 와이업트라이크2 아기 오토바이를 준비하게 된 경우입니다.유모차 자전거는 컴팩트한 크기로 좁은 엘리베이터 내의 자리를 차지하는 경우가 적어 휴대하기 쉽습니다. 가벼운 무게(6.9kg)에 폴딩까지 간편해 기내용으로도 휴대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습니다.유모차 거부가 심한 아기, 제주도나 해외여행을 가도 패닉이잖아요. 와이업 트라이크 2 유아 삼륜차와 함께라면 더 이상 그런 걱정은 없습니까!무엇보다 와이업 베비트라이크에서 최종 픽하기 전 안전사고와 연결되는 놀이기구 육아 아이템이기 때문에 안전성을 알아보는 것이 중요했습니다.유아용 삼륜차 안전확인 인증 완료 5점식 안전벨트 뒷바퀴 원터치 브레이크이외에도 안전하게 컨트롤 할 수 있는 보호자 푸시바, 눌리지 않는 쿠션감이 좋은 안전벨트, 탈부착 가능한 안전벨트바까지 디테일하게 안전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나중에 투아 스스로 삼륜차 유모차를 운전할 수 있도록 할 테니까 이렇게 안전성이 어느 정도 완전한지 꼭 체크해봐야 해요!다음으로 저는 둘째 엄마인데, 둘째 생일이 다가오면서 돌아기 유모차 거부가 발생할까 봐 두려워 이것을 얻은 것도 있습니다.와이업 어반 트라이크 2는 엄마가 보이지 않아 불안해서 유모차를 거부할 수도 있는 아기를 위해 양대면 모드로도 변신할 수 있거든요.유모차도 양대면 기능이 있잖아요? 그렇긴 한데 대부분 디럭스에만 그게 해당된다는 거~ 저는 돌이 될 때까지 무거운 디럭스를 사용할 생각은 없어서 양 대면 삼륜차를 알아봤어요.여기에 페달과 핸들 클러치 단계를 조절해 다양한 상황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유아 트라이크 모드로도 변신할 수 있으며,완전히 아이 혼자 탈 수 있는 삼륜차 모드까지 변신할 수 있다는 점~아기의 성장과 성향, 상황에 맞는 다양한 기능성 모드가 인상적이었습니다.트라이크와 유모카와 세발자전거를 따로 준비할 필요없이 올인원이라 보관이 편리하고 가성비도 합리적입니다!아기 유모차 거부에 착좌감이 중요하기도 하지만 보호자의 사용감도 소중히 여기는 엄마 한 명!핸들바의 높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각 사용자의 키를 고려하여 편안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1단 83cm, 2단 88cm, 3단 93cm) 전에 쓰던 것이 이 기능이 없어서 신랑이 낮은 위치에 있는 핸들을 돌리면 허리와 손목을 다쳤거든요.적절한 위치에서 한 손 주행으로도 안정감이 느껴지고 핸들링과 코너링도 뛰어나 갑자기 휘어지는 u자 골목 같은 길도 부드럽게 가고 있네요.오픈시 어린이 관찰망까지 존재하는 5단 풀차양막은 기본! 이건 무려 UPF50+에, 날씨에도 편리한 여행을 도와주는 생활방수까지~!!!최근 태우고 나갔다가 갑자기 내리는 가랑비에 당황했지만 방수가 되자 손으로 가볍게 흔들며 빗길까지 뚫고 나가는 진귀한 것을 목격했습니다..컬러 : 블랙, 화이트, 베이지, 핑크, 올리브 디자인이 요즘 감성~ 감각적이고 모던해서 가끔 어린이집 등에 다녀오실 때 어디꺼냐고 물어보시는 분들도 계십니다.캐노피에서 수려하게 떨어지는 실루엣도 예쁘고 핸들이나 전체적인 라인이 둥글어서 보고 있으면 마음도 안정되거든요.아름다운 자전거라는 수식어가 어울릴 것 같네요.이제 유모차 거부로 마음고생은 해결되었어요. 이렇게 간단하게 할 수 있다면 빨리 준비해둘 걸 그랬어요. 🙂 저와 같은 고민이신 분들에게도 성공적인 아기 자전거가 되길 바라며, 와이업 어반트라이크2 유아자전거를 추천합니다!
![[10.11~10.16 일상] 사랑하는 나의 사람들에게 힘내자 [10.11~10.16 일상] 사랑하는 나의 사람들에게 힘내자](https://img1.daumcdn.net/thumb/R800x0/?scode=mtistory2&fname=https%3A%2F%2Fblog.kakaocdn.net%2Fdn%2FxE23i%2FbtqDcyGI131%2FAygsSwLhNAXqFbbCVQrNYK%2Fimg.jpg)
